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747FOjung 20.11.16 14:44 답글 신고
    각 동맹체 별로 장점이 많기때문에
    고객 유치를위해 더욱 차별화를 둘겁니다.
    마일리지에서 유연하게 사용할수있는 그런게 있지않을까 예상합니다.

    현기를 예로 많이들던데 그둘이 경쟁안할거같지만 양사 직원들간의 경쟁이 장난아니라고 친구에게 들은적있습니다.

    현직자로서 어서 결론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0
  • 레벨 병장 747FOjung 20.11.16 14:44 답글 신고
    각 동맹체 별로 장점이 많기때문에
    고객 유치를위해 더욱 차별화를 둘겁니다.
    마일리지에서 유연하게 사용할수있는 그런게 있지않을까 예상합니다.

    현기를 예로 많이들던데 그둘이 경쟁안할거같지만 양사 직원들간의 경쟁이 장난아니라고 친구에게 들은적있습니다.

    현직자로서 어서 결론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위 1 나이찬 20.11.19 12:53 답글 신고
    아마 상호와 법인 그대로 두되, 운영방식만 바뀔 듯.....
  • 레벨 대위 2 Odie 20.11.27 09:27 답글 신고
    합쳐져도 현대-기아차 같은 관계로 남는거라서 별도 법인으로 운영될테니 지금하던 것처럼 따로 하겠죠?
  • 레벨 이등병 위리아무 20.11.28 11:52 답글 신고
    별도 법인 운영한다는거 확정 된건 가요??
    왜냐면 별도 법인 하면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의 이유의 정당성이 하나도없고, 오히려 불필요한 지출만 엄청지속될텐데요..??

    합병 인수시 얼라이언스는 제 의견에는 '스카이팀' 99%라고 봅니다.

    1. 대한항공은 스카이팀 창립맴버입니다. 처음에 대한항공, 델타, 아에로멕시코, 알이탈리아 등으로 시작된 공동체라 대한항공의 지분과 영향력이 상당합니다.

    2. 아시아나가 가지는 스타얼라이언스 내에서의 지위는 반대로 약합니다. 아시아지역 특히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아시아나가 가지는 스타얼라이언스의 영향력보다는 ANA가 오히려 연결편이나 동맹체 내에서의 입지가 더 굳건하기 때문이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