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조지아라떼 22.03.13 11:54 답글 신고
    파워텍8단 좀 많이멍청하죠
  • 레벨 상병 유로트럭장인 22.03.13 11:56 답글 신고
    많이 좋아지긴한것 같은데 아쉽네유ㅠ
  • 레벨 중령 1 조지아라떼 22.03.13 11:57 신고
    @유로트럭장인 좋아지긴했으나 일상영역에 연비세팅 로직이라서..
    그래서 컴포트주행시 매우 빠르게 변속돼 80달리면 이미 8단에 가있죠

    스포츠모드시엔 변속타이밍을 늦출수있으나 5천넘어가면서 질질끌어버림
    그렇다고 패들반응이 빠릿한것도 아니기에... 그냥 궁합이 안맞는다고보는게 맞죠
  • 레벨 대장 13BH380 22.03.13 11:54 답글 신고
    저알펨 토크를 봐바야쥬
  • 레벨 중장 20인치 22.03.13 11:56 답글 신고
    3.5T도 1300-4500rpm 구간에서 54토크여
  • 레벨 준장 사춘기 22.03.13 11:56 답글 신고
    가속할때 토크가 많이 다르지 않을까 싶네여
  • 레벨 중령 1 흑극곰 22.03.13 12:02 답글 신고
    같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라도 벤츠처럼 출력이 확올라가는것도 있고

    a6처럼 별 영향없는 시스템도 있죠 a6 45tfsi 모터출력이 6마력인가 밖에안될겁니다 e클이 22마력이고요

    걍 제조사맘
  • 레벨 원사 3 스파크크리에이티브 22.03.13 12:29 답글 신고
    저회전구간 부스트를 위해 들어간거라생각합니다
    터보보단 좀 더 부드러운 토크밴드를 만들지않을까요?
  • 레벨 병장 부끄뚱 22.03.13 12:38 답글 신고
    48v 마일드 하브 시스템은

    최대출력을 올린다기보단

    최대 토크가 터져나오는 1300 구간 이전

    토크 부족 구간을 모터 개입으로 토크 보상 해주며

    저중속 영역 내연기관 효율 증대를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들어 특정 회전구간에서

    ( 초당 5cc 의 연료 분사 필요 조건 )

    전기 모터의 토크가 도움을 주면

    연료 소모량을 5cc 이하로 줄일수 있습니다

    (저속 고부하 구간을 최대한 줄여주는 역활)
  • 레벨 하사 3 지난공사 22.03.13 13:11 답글 신고
    무슨차 엔진인가요 g90인가
  • 레벨 일병 반오십아재 22.03.13 18:44 답글 신고
    g90 롱바디요
    숏바디는 그냥 생 3.5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2.03.13 16:29 답글 신고
    G90 롱베이스는 차가 더 무거운만큼 저속 출력과 정숙성을 위해 별도로 마일드하브 시스템 채용
  • 레벨 상사 2 윈드런닝 22.03.13 23:06 답글 신고
    대형고급세단은 잘 안 달리겠지만 그래도 간혹 잘 나갈 땐 잘 나가야 하는 데 못 나가는 건 아니지만 아쉬운 엔진스펙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