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15118
생각보다 토크가 그냥 3.5T랑 별로 차이가 안나네여
미션이 못받아주는건지..
다들 어찌 생각하시나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래서 컴포트주행시 매우 빠르게 변속돼 80달리면 이미 8단에 가있죠
스포츠모드시엔 변속타이밍을 늦출수있으나 5천넘어가면서 질질끌어버림
그렇다고 패들반응이 빠릿한것도 아니기에... 그냥 궁합이 안맞는다고보는게 맞죠
a6처럼 별 영향없는 시스템도 있죠 a6 45tfsi 모터출력이 6마력인가 밖에안될겁니다 e클이 22마력이고요
걍 제조사맘
터보보단 좀 더 부드러운 토크밴드를 만들지않을까요?
최대출력을 올린다기보단
최대 토크가 터져나오는 1300 구간 이전
토크 부족 구간을 모터 개입으로 토크 보상 해주며
저중속 영역 내연기관 효율 증대를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들어 특정 회전구간에서
( 초당 5cc 의 연료 분사 필요 조건 )
전기 모터의 토크가 도움을 주면
연료 소모량을 5cc 이하로 줄일수 있습니다
(저속 고부하 구간을 최대한 줄여주는 역활)
숏바디는 그냥 생 3.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