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스바겐
2:도요타
3:르노닛산얼라이언스
4:스텔란티스(fca+psa)
5:현대자동차그룹
6:제너럴모터스
7:혼다
8:포드
9:다임러(벤츠+스마트+마이바흐+프레이트라이너 등등)
10:BMW(BMW+미니+롤스로이스)
1:가스바겐
2:도요타
3:르노닛산얼라이언스
4:스텔란티스(fca+psa)
5:현대자동차그룹
6:제너럴모터스
7:혼다
8:포드
9:다임러(벤츠+스마트+마이바흐+프레이트라이너 등등)
10:BMW(BMW+미니+롤스로이스)
이게 단순히 중고차 감가때문만은 아닌거구 기술 품질 상품성 쌍용보다는 좋아야하는거아닌가 만약 대중차 한정 쌍용이랑 비슷한 수준이면 쌍용도 생산기반 자본 판매망만 갖추면 해외시장 지엠만큼 팔수있다는게되는데
지엠은 현지화하려면 더 난제가 많은것같구
진짜 글로벌로 따지면 쌍용보다 못한게 지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