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X-라인과 스파크 액티브를 우리나라에 팔면서 경차혜택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범퍼를 변경하고 몰딩을 제거한 상태로 국내 경차 규격에 맞춰서 판매 후 범퍼와 몰딩을 별도로 제공하여 출고 후 변경하는 방법으로 장착하는것이라고 한국지엠에서 2017년에 이야기한적이 있었던..
과거 마티즈(M100) 스포츠가 순정부품으로 제공한 범퍼와 펜더가드 등이 경차규격을 넘겨버려서 문제가 되었기에 조기단종 되었으나 출고 후 스포츠용 부품을 구입하여 장착하는 경우에는 경차 혜택을 유지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었죠.
ps. 튜익스, 튜온은 출고후 장착에 해당하며 경차 기준 40mm의 전장과 전폭 허용오차를 활용하면 경차 혜택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엔진만 국내사양 맞춤 될탠데
과거 마티즈(M100) 스포츠가 순정부품으로 제공한 범퍼와 펜더가드 등이 경차규격을 넘겨버려서 문제가 되었기에 조기단종 되었으나 출고 후 스포츠용 부품을 구입하여 장착하는 경우에는 경차 혜택을 유지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었죠.
ps. 튜익스, 튜온은 출고후 장착에 해당하며 경차 기준 40mm의 전장과 전폭 허용오차를 활용하면 경차 혜택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튜온같이 순정아닌 순정으로 붙여서
나오는건 어떻게 되나요?
경차 혜택 가능한가요? 안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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