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사들이 운전석 무릎에어백을 빼고 수입하길래 제발 고쳐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수입차 에어백에 관한 글을 쓴 적이있는데 ㅠㅠ 결과적으로 수입사들의 잘못된 관행이 고쳐진것은 없고...
신형 싼타페TM에서 무릎에어백이 빠지고 말았군요...2열 사이드 에어백도 없구요...
분명히 이런 해명을 내놓겠죠. 자체 충돌실험결과 안전하다. 전방레이더로 충돌방지하는 기술이 추가되어 충돌할 가능성이 줄어들었다. 실제로 가격은 인하된 효과이며...초고장력강판을 사용하여 차체가 무릎까지 밀려들어가지않는다... 등등...
앞으로 미국IIHS. 유로NCAP에는 무릎에어백 장착하고 충돌테스트하는지 장착하지않고 충돌테스트 하는지 지켜보도록하겠습니다. 이런 결과로 이어질 줄이야...ㅠㅠ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어디처럼 3세대 에어백을 2세대로 바꾼 만행은 안했구만..
그대신 긴급제동장치나 차선 유지 보조장치 등을 기본장착을 한듯..
뭐 항상 새롭게 추가된건 눈에 안보이고 없어진것만 눈에 보이니..
그래도 어디처럼 3세대 에어백을 2세대로 바꾼 만행은 안했구만..
그대신 긴급제동장치나 차선 유지 보조장치 등을 기본장착을 한듯..
뭐 항상 새롭게 추가된건 눈에 안보이고 없어진것만 눈에 보이니..
은근슬젖 빼는건데
에어백을빼니까;; 깡통 리어 led램프 이런건 빼도 그만이긴한디
불쌍하지
싼타DM 보다 iihs 점수 더 높은데
넣을 이유가 없겠죠.
쏘렌토 iihs 스몰옵셋에 보면 평 좋아요.
The dummy's position in relation to the door frame, steering wheel, and instrument panel after the crash test indicates that the driver's survival space was maintained very w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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