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많이 팔리는 이유엔 여려가지가 있겠죠. 법인수요도 있고 차도 나름 고급지고 괜찮습니다. G80 출고 후 2만키로 정도 타고 있는데 옵션좋고 실내공간 괜찮고 380마력에 스플모드로 하면 하체도 꽤 탄탄해져서 고속주행시 재미도 있어요. 8500돈값 충분히 합니다. 팩트. 독삼사 타다 넘어오신 카페 활동중인 제네시스 오너들 만족도 높더라고요.
@ixoxi 저도 나름대로 차에대해 관심이 있고 안다고 생각합니다. 집에 포르쉐도 있고 엘란트라 스포츠로 출퇴근하고 Gv803.5T도 있습니다. 물론 M340xi 풀옵션이랑 M2도 있요 뭐 굳이 따지신다면 AMG GTC도 있습니다. 지금 GT4RS 10월에 출고 기다리고 있구요. 미국에서 포르쉐 클럽 트랙 인스트럭터고 다른 클럽에서 드라이빙 코치도 합니다. GV80 차 아주 만족합니다. 와이프가 좋아하고 전 엘란트라 스포츠도 좋아합니다. 차알못이 사는건 아니라고 보구요 동급에서 차가격 때문에 싼맛에 사는거 아니라고 봅니다. GV80살때 X5 40i도 고려했지만 지금 3만키로 넘게 GV80 타면서 한번도 X5살껄 하고 후회한 적 없네요. GV80 와인딩 정말 몰아부치면 생각보다 훨 잘 돌아 나갑니다. 뭐 장거리 안락함은 말할것도 없구요. 기능이나 편의 시설은 비교불가. 차 알아도 제네시스 사는 사람들 많아요. 전 넘어오거나 시승해보는게 아니라 다같이 돌아가면서 타고 있어서 상시 비교 가능한데 서로의 장단점은 있지만 제네시스 좋은차 맞아요. 가장 탈때마다 놀라운 차는 엘란트라 스포츠 입니다. 썸머타이어만 끼워주면 정말 재미난 차 입니다. 차값이 싸서 이해가 안되실수도 있겠군요^^
@Rexle 그럼 댁이 타시는 도요타라고 해서 미국본사에 일장기 달던가요? 도요타도 일본 재벌중 하나죠. 막말로 현기차는 미국에서도 인포테인먼트에 한국어 지원이라도 해주고 고객센터에 한국인 안내원이라도 있지 도요타는 일제 메이커면서 일본어도 지원 안해주고 미국내 거주하는 일본계들을 위한 일본어 고객서비스도 지원도 일절 없는데 어느곳이 자국민을 호구로 볼까요? 도요타 아니예요? 도요타 혼다 할것없이 J-POP을 들어도 일본어가 읽히질 않아 이상한 기호뜨는거보고 가관이던데..
추가로, 현대가 자국내에서도 애국마케팅 한적이 있나요? 옛날 기아가 IMF시절 애국마케팅 한적이야 있지만. 아니 무슨 쌍팔년도 국산품 애용 애국 마케팅도 아니고 언제적 얘기를 지금도 써먹어요? 8~90년도에 미국 오셨나?
도요타가 도라에몽 광고 때리기전에 도요토미 히데요시 광고 보내려다가 항의받고 내린건 모르시죠? 임진왜란의 원흉을 CF로 내세운거야 말로 일본의 국뽕마케팅 아닌가요? 현기가 언제 이순신 장군 내세워서 애국마케팅이라도 한적이 있는지요? 또한 애국마케팅하면 미국이 원조죠. 당장 일부 차량만 봐도 성조기 엠블럼이 붙어있다던지, Buy American 정책이라던지. 깔려면 이부분도 까셔야죠. 얘네들은 착한 애국마케팅이고 삼성, 현차 등 국내기업이 하면 나쁜 애국마케팅이다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네요.
@Rexle 수출보다 자국비중이 높은 회사인걸로 치면
현대차보다 더 뚜드려 맞아야 하는 회사가 정말 많네요ㅇㅇ
당장 극단적인 예시로 쌍용차는 그런 논리로 치면 내수판매나 수출이나 큰 차이가 없으니ㅇㅇ
현대가 글로벌 5위 생산량을 가지면서 내수판매로 적자를 메꾸면 그냥 없어져야 하는 회사입니다
내지는 한국땅보다 몇백배 몇천배는 큰 나라에 퍼주면서
코딱지만한 땅에서 꼴랑 그 판매량 갖고 해외에 퍼준다??
그런 재무구조 본인이 생각해도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저랑 똑같습니다. 다음에는 꼭 비엠이나 벤츠 간다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막상 X3를 차도 않보고 계약을 했었습니다. 시승 예약하고 GLC X3 X4 XC60 다 시승해보고 나니 수지 제네시스 매장가서 시승한번 해볼까 했는데 바로 GV70 계약 하고 지금 1년째 타고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만족도도 높고 동네 5분거리에서 오일갈고 ota 업글하고 딱히 지금 수입차 생각은 없습니다.
한때 슈퍼카도 많이 탔지만 지금은 벤츠 s500 신형이랑 레인지로버 스포츠 타고 있는데 다 정리하고 제네시스 g90 신형곧 나오고 gv80 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엔진은 거시기 하지만 차알못이라 나머지는 제네시스 편의성이나 디자인 많이 올라오고 as도 편해서 넘어왔네요~~
예전부터 수입차는 1억이상 부터 수입차 라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이젠 마음이 바껴서 벤츠 s신형도 만족이 안되네요~
돈 많이 벌어 롤스로이스나 벤틀리로 가야죠
gv80 3.0D 8500만원 취등록세 까지 9000만원 좀 넘게 줬습니다. 그 때 비교 선상에 올린게 x5랑 gle 이었는데요...솔직히 말씀드릴게요..x5와 gle는 비싸서 못샀습니다. 근데요..gv80 8500정도 하면 x5 gle 보다 옵션이 훨~~~~~~~~~~씬 좋아요..결국 그 급에서 가성비 좋아서 사는 겁니다. 결국 제네시스는 국내 입맛에 너무 잘 맞춘 차량이죠~당신은 매번 제네시스 까는데 사실 수는 있나요? 능력이 안되서 부러움에 깐다면 인생거기 까지 사시고 빨리 하늘로 가세요...
g70은 완전 차가 개허졉하드만,,, 근디 또 g80급부터는 독일차보다 좋은거 인정,, gv70이랑 gv80도 독일차보다 좋드만,, g70은 너무 차를 허졉하게 만들어서,, 딱 그 급 세단만 독일차가 더 좋은듯,, g80 타보고는,, 이야 이젠 독일차보다 차 더 잘맨드네 햇는디,, g70 타보고는 또 에혀,, 아직 멀엇네.. 싶구.
G90 3.3T 탑니다. 딱 만 3년 됐네요. 근데 벌써 주행거리가 8만 넘음...ㅠ
3년 전 차 살때 거의 6개월 동안 차 잘 아는 동생 델꼬 다니면서
벤츠S클, 벰베7시리즈 시승 다 해봤습니다.
무엇을 사든 예산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G90을 산 이유는 옵션과 실내공간 때문입니다.
뭐, 레이싱을 직업적으로 할건 아니니까 플래그쉽급 정도 되면
뭐든 제겐 차고도 넘칩니다.
다자녀 가장으로 실내공간과 트렁크 용량이 1순위였고요...
그 다음은 제가 드라이브 하면서 음악 듣는걸 좋아해서
정숙성과 사운드였습니다.
그래서 G90 뽑았고 현재까지 만족하면서 잘 타고 다닙니다.
뽑기 운이 좋아서 그런지 냉간 소음도 없고, 잔고장은 한번도 없었네요.
그냥...자기 개취와 예산에 맞춰 사면 됩니다. ㅎ
간단하쥬?
그리고 국내 한정 프리미엄 딱지도 있고
지금 타고 있는 G12 750Li 팔고 G90 으로 바꿀까... 생각중임....
제네시스타조
그리고 국내 한정 프리미엄 딱지도 있고
딜리버리 서비스.. 현대 타는 친구들 겁나 부러워함..
딜리버리는 제네시스도 있습니다만?
한마디로 섭센터를 잘만나야 된다는 이야기겠죠...
8천 줬는데 사람들이 그돈주고 왜 사냐고 했는데 걍 샀어요
독일차는 못몰아봐서 잘 모릅니다 ㅎㅎㅎ
님보면 딱 지가 아는것만이 전부고 지말이 무조건 답이라고 생각하는 꽉막힌 꼰대같음
그냥 차 모르고 겉멋 든 인간들 하는 소리. 보면 실제 소유해서 타 본적이 없더라.
왠만한거 다 시승해 봤다라... 이 소리에서 그냥 말 섞을 가치가 없다는게 느껴짐.
막상 비교해보면 일반인들은 잘 모름
울 와이프도 e클 타는데 내 국산차를 더 좋아함
현대는 그냥 재벌 중 하나일뿐입니다. 오히려 자국민을 호구로 보고 국내에서 벌어서 해외에 퍼주고 있죠
추가로, 현대가 자국내에서도 애국마케팅 한적이 있나요? 옛날 기아가 IMF시절 애국마케팅 한적이야 있지만. 아니 무슨 쌍팔년도 국산품 애용 애국 마케팅도 아니고 언제적 얘기를 지금도 써먹어요? 8~90년도에 미국 오셨나?
도요타가 도라에몽 광고 때리기전에 도요토미 히데요시 광고 보내려다가 항의받고 내린건 모르시죠? 임진왜란의 원흉을 CF로 내세운거야 말로 일본의 국뽕마케팅 아닌가요? 현기가 언제 이순신 장군 내세워서 애국마케팅이라도 한적이 있는지요? 또한 애국마케팅하면 미국이 원조죠. 당장 일부 차량만 봐도 성조기 엠블럼이 붙어있다던지, Buy American 정책이라던지. 깔려면 이부분도 까셔야죠. 얘네들은 착한 애국마케팅이고 삼성, 현차 등 국내기업이 하면 나쁜 애국마케팅이다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네요.
현대차보다 더 뚜드려 맞아야 하는 회사가 정말 많네요ㅇㅇ
당장 극단적인 예시로 쌍용차는 그런 논리로 치면 내수판매나 수출이나 큰 차이가 없으니ㅇㅇ
현대가 글로벌 5위 생산량을 가지면서 내수판매로 적자를 메꾸면 그냥 없어져야 하는 회사입니다
내지는 한국땅보다 몇백배 몇천배는 큰 나라에 퍼주면서
코딱지만한 땅에서 꼴랑 그 판매량 갖고 해외에 퍼준다??
그런 재무구조 본인이 생각해도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여서 많이 팔리는 거 같네요
G90 3.3T 탑니다. 딱 만 3년 됐네요. 근데 벌써 주행거리가 8만 넘음...ㅠ
3년 전 차 살때 거의 6개월 동안 차 잘 아는 동생 델꼬 다니면서
벤츠S클, 벰베7시리즈 시승 다 해봤습니다.
무엇을 사든 예산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G90을 산 이유는 옵션과 실내공간 때문입니다.
뭐, 레이싱을 직업적으로 할건 아니니까 플래그쉽급 정도 되면
뭐든 제겐 차고도 넘칩니다.
다자녀 가장으로 실내공간과 트렁크 용량이 1순위였고요...
그 다음은 제가 드라이브 하면서 음악 듣는걸 좋아해서
정숙성과 사운드였습니다.
그래서 G90 뽑았고 현재까지 만족하면서 잘 타고 다닙니다.
뽑기 운이 좋아서 그런지 냉간 소음도 없고, 잔고장은 한번도 없었네요.
그냥...자기 개취와 예산에 맞춰 사면 됩니다. ㅎ
간단하쥬?
실내, 트렁크 공간은 g90이 엄창 광활하긴하죠
현대 직영한번 들어가봤나 모르겠네요
예약도 수입차보다 오래 걸림
제네시스 토욜 오전 바로 들어가서 함
전 차알못이라 그런지 딱히 차이점을 모르겠음
서비스 빠른게 걍 좋음 무지
그래도 차 맡길 땐 항상 친구네 카센타로 감.
참 잘해줌.
뭔 4천만원차이가...
동네 카센타에 맡길수 있느냐, 그거 차이 아닌가..,
제네시스 깡통이랑 비교하면 가격도 싸고 옵션도 많고..
수입차오너들은 대부분 옵션 선택못함.
깡통.중간 이렇게 탐.. 인디오더 넣음
최소 6개월..기다리기 지루해서 또는 돈없어서
풀옵으로 나오는거 못사고 옵션 조금들어있는
깡통사는게 대부분 수입차90%이상이 깡통급임
520d e300이런거탐..이거 옵션 깡통급.
4기통임 ㅡ.ㅡ;;
As거지같고 수리도 안됨..
제네시스는 고장나면 원인은 찾아줌 수리도 수입차보다 빠름.. as센터도 동네마다 있음
옵션 정해서 사도 한두달이면 차받음..
무슨차타시길래 그러시나?ㅋㅋ
그리고 기본엔트리보다 528,530 e300 같은 옵션이 제일 잘팔린답니다...
무슨 90%가 기본 엔트리입니까?
어릴때 보던 엔젤아이 비엠과 삼각후미등 벤츠의 핵간지가 안느껴짐ㅜㅜ
차에 대해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막타기에는 딱좋은듯 골목에 주차해도 차량 스트레스가 적다할까..
적당하게 나그래도 조금 잘산다~ 표현하면서
여러편의사양 다양한옵션들 종합해보면 제네시스만한게없어서 그럼
에초에 진짜 잘나가는사람들은 독3사쳐다도안보고 타봐야 S클타거나
논외로 X7정도밖에없음 아무래도 GV80보단 X7을 훨씬높게 쳐주는것도있고 가격차이도많이나고
(보편적인 이야기임 A7이나 7시리즈 비하는아님)
다들 상위브랜드로 넘어갔고
그밑에 S클을 제외한 제네시스 및 독3사는 가격도 비슷비슷한데 편의사양이랑 브랜드 이미지 생각하면
종합적으로 G80으로 많이가는거임 논외로 G90은 다른목적으로 사는거고 그래서 잘보이지도않음
에초에 브랜드 파워가 요즘있나? 싶을정도로 독3사가 너무흔해져버렸음
그래서 다들 포르쉐로 많이넘어가고
카이엔 파나메라가 엄청나게 팔리는와중에 타이칸까지 합류하니
요즘은 포르쉐도 슬슬 흔차느낌 나기시작함
제네시스 엔진은 거시기 하지만 차알못이라 나머지는 제네시스 편의성이나 디자인 많이 올라오고 as도 편해서 넘어왔네요~~
예전부터 수입차는 1억이상 부터 수입차 라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이젠 마음이 바껴서 벤츠 s신형도 만족이 안되네요~
돈 많이 벌어 롤스로이스나 벤틀리로 가야죠
편의성과 공간뽑는건 현기가 압도하고 국산특성상 a/s 가 수입차에 비해 싸고 편리함.
그냥 국산+ 수리비적당함 + 옵션보고 사는거죠뭐
수리비 부담 없고
애덜이나 중형차를 마크보고 사지
여유있는 나이든 사람들이 기껏 마크때문에 중형차를 산다고?
그저 한국에서만 우주명차.
이전차량 A7 55tdi 3년운행후 gv80 2년운행하다 80으로넘어옴
집에와이프차 520i 한대있음
칼치기 x 운전 느긋하게하는거좋아함
우선 520i 내장 개쎡차라 거의안탐
520i 스포츠성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밟아도차안나감
승차감은 g80보다 a7이 더 좋긴햇는데 에어서스 있는모델이라 근데 실내가너무좁앗음(189에 85키로) 뒷자석 못앉음
Gv80은 전체적으로 만족했으나
내몸이 suv를 거부하는거같아서
다시 세단으로옴
G80 살때 후보군은
S6신차 E53amg중고 였는데
여차여차하다보니 팔공이 스포츠패키지로뽑음
승차감만족 실내디자인 레드시트 만족
뒷자리 만족 정숙성만족
트렁크는 불만족
와이프 만족
고로 차는 자기만족으로 타는겁니다 ㅋㅋ
솔직히 제네시스 선택했어도 마음 속에는 '나도 독일차 함 타봐?'하는 것이 있다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솔직해지쟈
라는 생각이 드실듯
제일 중요한건 안전이 제일이에요.
외제차는 아무래도 유지비때문에 감가가 상당해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