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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오리연못 06/30 10:11 답글 신고
    저는 워런티플러스 6년 20만 해놓고 써먹은게 없어 돈 아까웠는데 이럴땐 워플이 필요한거 같네요...기본보증이 19년까지였을텐데 그때 문제를 확인해서 교환하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 레벨 훈련병 차좀잘만들어라 06/30 10:43 답글 신고
    매년 냉매 주입을 하면서도 크랙 발견 못한다는게 참... 화가 나네요..
  • 레벨 중위 1 test2test 06/30 10:16 답글 신고
    외부에 있는 라디에이터나 응축기 쪽이면 모를까 실내쪽인 에바포레이터 크랙은 애초부터 초기 불량아니었나 생각됩니다만...이미 기간이 지나셨으니 난감합니다.

    일단 가스 누설이 미미해서 한번 충전해서 1~2년 탈수 있으면 번거롭더라도 충전해서 타는게 낫고
    그게 안되면 수리해야 합니다.
  • 레벨 훈련병 차좀잘만들어라 06/30 10:44 답글 신고
    누설이 미미하지 않은듯합니다. 한번 냉매 주입하면 한달에서 한달반이면 냉매가 다 빠지는거 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발기엔오랄메디 06/30 10:30 답글 신고
    g바디인가요? 공조기쪽 내구성이 안좋긴한가보군요.
  • 레벨 훈련병 차좀잘만들어라 06/30 10:47 답글 신고
    늘상 서비스센터에서 하는 말은 앞좌석 에어컨 뒷좌석 히터 틀어서 과열됐다는 말을 듣고

    얼척이 없었습니다.

    차량 전체가 과열된 마당에 히터 틀어서 과열 됐다는 논리는 무엇인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차좀잘만들어라 06/30 15:01 답글 신고
    애바에 크랙이 나는게 g 바디의 고질병이란 말씀이신가요..?

    아 진짜 짜증 지대로...
  • 레벨 원사 3 에르케이 07/02 13:51 답글 신고
    고질병은 아닙니다. 그냥 고장난거죠
  • 레벨 하사 1 오션드라이브 07/01 07:58 답글 신고
    Bmw 잘 보는 사설수리점으로 가보세요. 센터 견적보다는 훨씬 나을겁니다. 보증 지났으니 어쩔수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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