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0-12월에 e2008 출고/ 현재 주행거리 4만5천/사고X 차량입니다
5월초 에어컨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아, a/s센터에 전화예약함. 3주 걸린다는 말에 기다린 후 센터에 점검차 차량입고하였습니다.
맨처음엔 전류차단하는 장치가 센터에 없어, 정확하게 진단을할수가 없어, 다른 센터를 방문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럴꺼면 애초에 전기차를 점검 안된다고하던가..)
다른 센터에 전화해보니 거기도 점검받는데까지 4주라는 시간이 걸린다고하고... (수리도 아니고 점검입니다 여러분..)
A/S공식센터에 차량번호와 전기차라고 수리가능한지 여부확인 후 예약을 잡으며, 3주를 대기라고 입고를 하였는데 점검할수가 없다니요 ... 말입니까.... 저희가 센터 직원과 따지니까 부품실직원분이 지나가다가 보시면서, 부품실 구석까지 하나하나 뒤지면서 전류차단기를 찾아보심. 그 후 차량에어컨부분 콤프레샤 문제로 밝혀짐.
문제는 여기서부터임....
"에어컨 콤프레샤가 국내에 재고가 1도 없으니. 3주정도를 기다려야한다. 더 소요될수도 있다"라고 들음.
긴급으로 발주를 넣어주신다고 하셔서 일단 점검만 받고 집으로 돌아옴. (사실 이부분도 긴급으로 발주가 들어간건지 일반발주인지 소비자는 확인할 수 있는게 없음 무작정 기다려야함)
6월7일 A/S센터에 전화함 부품이 언제쯤 들어올지 여부 체크해달라고하였음.
센터도 잘 알지못한다고하여서, 본사콜센터에 전화함(080-365-1200/ 콜센터).
본사콜센터 정확하게 모르겠으니 센터에 확인 후 연락주기로함.
(대체 어디서 알 수 있는거임..???둘이서 A/S센터<->콜센터 떠넘기기일하나? 일은하는건가 생각이든다.(1차화남))
6시가 넘은시간이라 바로확인불가하여 그다음날에 전화받기로함.
6월8일 A/S센터 전화오기로하였으나, 전화안옴.(2차화남)
콜센터로 전화하여 공업사 전화안왔다고 확인요청함.
6월9일 오전에 공업사 어드바이저님과 통화함. 공업사에서는 확인 할 수 없다 라는말만 반복함.
본사에 확인을 해달라고하였으나. 본사에서도 잘 알지 못할꺼라는 말만함.
(그럼 소비자는 계속 기다려야만하는 호구인가...?) 확인 후 전화달라고하고 끊음.
6월10일 1시쯤 A/S센터 전화옴. 본사 확인 해봤으나, 정확하게 부품 출하날짜를 알지못한다는 말만 되풀이함.
여러분... 지금까지 일이 일어난 상황을 써봤습니다... ㅠㅠ
하... 진짜 푸조는 믿고 거르는게 맞는건가봅니다.. 정말A/S가 후 ..... 하.... 화가나네요 ㅠㅠ
중고차를 산것도 아니고 신차인데
에어컨콤프레샤가 진짜 잘 고장도 안난다는 부품으로 들었는데 ... 1년6개월만에 고장이라이요..
하필 이렇게 더워지고 있는 여름에 말입니다. 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도 모르는상황입니다...
이러다 여름에 차타다가 객사로 발견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진짜 보증기간도 남아있는 상태인데 이렇게 한여름을 에어컨도 안되는 차량을 타야하는건가요????
스트레스 받아서 더이상 푸조 못타겠어요 ㅠㅠ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장한평 같은데 가서 일단 수리하고 타는 수밖에 없겠죠
환불은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마이너 브랜드를 괜히 비추하는게 아닙니다
부품을 못구합니다
소비가 안되니.
부품 재고는 당연히 없음.
국내생산이 아니니
부품이 오는 데만 수개월 걸리는 것은 또한 당연한 일임.
이런 것을 다 감수하고
마이너 브랜드를 사는 것임.
현재 상황은 지극히 평범한 과정으로 보임.
다시는 푸좃, 시트로엥은 쳐다도 보지 마시길.
장한평 같은데 가서 일단 수리하고 타는 수밖에 없겠죠
환불은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마이너 브랜드를 괜히 비추하는게 아닙니다
부품을 못구합니다
저라면 우선 수리 가능한 업체부터 찾아볼거 같습니다
일단 타고 봐야죠
신차라서 다른곳도 부품이 없다고하네요 ;;
그리고 콤프레샤 고장도 잘 안나다는데 왜났냐며... 저의 뽑기운인가요
진짜 한낮에는 차안에 쪄죽습니다
소비가 안되니.
부품 재고는 당연히 없음.
국내생산이 아니니
부품이 오는 데만 수개월 걸리는 것은 또한 당연한 일임.
이런 것을 다 감수하고
마이너 브랜드를 사는 것임.
현재 상황은 지극히 평범한 과정으로 보임.
다시는 푸좃, 시트로엥은 쳐다도 보지 마시길.
이러한 인식때문에 푸조,시트로앵 서비스개선이 안된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미 4만이나 넘게타고 환불은 절대 불가.
기다렸다 수리하던지.. 감가 맞고
팔아버리던지 둘중 하나요.
6년전쯤 차산지 한달만에
에어컨 관이 터져서 물이 실내로 유입되서
부품 주문하고 3개월 뒤에 차 실내 전부
싹 들어내고 수리함. 그해 여름내내 창문열고 수건들고 다님.. 가을에 수리한 경험 있음..
바로 다음해 팔았습니다..
AS거지같은 ..
예약한번할때마다 3개월씩 걸리고요
물론 보증수리기간중에요
푸조를 왜 사는건지
테클 이런거 아니고 진심으로 궁굼해서..
어딜가선 나 수입차 오너라고 으싸...
전 rs7 1년만에 수리비포함 5천손해보고 팔아버렷습니다...
더타면 제가 정신적으로 너무힘들것같아서요...
그냥 운이 안좋앗다고 생각하시고 손해보더라도 파셔요...
뒷수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푸조는..ㅋㅋ
왜 길바닥에 안보이는지 다시생각하게됩니다
꼭명심하시길
전기계통 걍고장 나버림 센터가도 못고침
시동잘안걸림 별거다 교체해도 못고침
고장있다고 친한중고 딜러에게 말하고 팜
안팔려서 도색도하고 별 쌩쑈를 했는데도 1년 넘게 안팔렿다함
이런 조까튼 차가 푸조임
푸조타는사람 진짜 불쌍해 보임
잘 해결 되시길 바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