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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1 초호하 20.11.25 21:39 답글 신고
    브레이크 패드를
    순간적으로 훅! 하고 밟아보세요
  • 레벨 대장 무지개매너 20.11.25 21:45 답글 신고
    스탑앤고능 배터리 마즘
  • 레벨 대장 무지개매너 20.11.25 21:49 답글 신고
    긍대 배터리가 메인하고 보조 2개라 일딴 "정차후 시동을 끄지 마세요" 요문구 나올때 까진 걍 타다가 저문구 나오면 메인 배터리 교환

    그럼 칼 가치 스탑앤고 잘 작동 됨

    그러나 스탑앤고랑 오토홀드등은 보조배터리에서 관장하는거라 정비를 바다보면 정확하나 이거 역시 이상 잇슬시 "보조배터리 기능 이상"이란 문구가 뜰때까진 걍 타면 댐
  • 레벨 대장 무지개매너 20.11.25 21:50 답글 신고
    오토홀드는 두번 발바야 작동대니 통상 브레이킹으로 스탑하면 그 상태서 발 띠지말고 다시한번 그대로 꾹 발브면 대니 함 해보길
  • 레벨 이등병 2020이공이공 20.11.25 22:03 답글 신고
    혹시 엔진 수온게이지가 중간치까지 올라왔는데도 그런가요?
    냉간시에는 작동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오토홀드는 깊게 밟는게 아니고 브레이크패드를 바퀴벌레 밟아죽이듯 톡 밟았다 떼시면 됩니다.
    게기반에 활성,비활성 표시가되니 참고하시구요.
  • 레벨 이등병 월미도바이킹 20.11.25 22:32 답글 신고
    브레이크를 잘 밟아도 작동이 안하더라구요..^^ 답변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 레벨 중장 생강쿠키 20.11.26 00:19 답글 신고
    두번 밟아요
    꾹꾹
  • 레벨 원사 3 만덕터널레이서 20.11.26 01:04 답글 신고
    스탑앤고는 주행중 밧떼리가 보조쪽에 충분히 충전되었을때 활성....근데 별 쓸모없음.

    오토홀드는 브레이트를 깊이 빨리 밟아야 됨.

    차라리 D모드 주행때 스탑앤고 버턴 활성화해서 글라이드 모드(세일링 모드)-탄력주행 으로 가는게 더 이득인것 같음..(일부차종)
  • 레벨 병장 상도르 20.11.26 12:00 답글 신고
    벤츠 오토홀드가 현대차와 달리 브레이크만 밟는다고 작동하는게 아니구요
    브레이크 밟아서 차량선뒤 다시한번 리터치개념으로 꾹하고 밟아줘야 작동되는데 약간 익숙해지실필요있습니다
    익숙해지시면 현대차와 달리 시동건뒤 버튼눌러서 활성화시키는게 아니라 상시 활성화라 더 편하긴 합니다
    차량 계속 모시다보면 그감을 금방 익히실꺼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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