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생필품이나 먹거리들을 Q펑이나 T먼에서 자주 구매하는데요
저번주에는 맛있어보이는 복숭아가 나와서 T먼에서 구매를 했어요 저번주 금요일 배송이 왔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복숭아가 보기에는 좋은데 껍질이 부풀어져 있구, 뭉그러져 있었어요
또 잘라보니 속은 멍들고 벌레들이 기어다니구요 ㅠㅠ
그래서 T먼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뭐라는지 아세요
환불은 업체측에 요청한다구 해당 상품 보관하라는 거에요
그래서 썩어가는걸 어떻게 집에 놔두냐고 하니까요~~ ㅠㅠ
"랩에씌워 냉동보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고 12시 되었다고 채팅창을 닫아버리고 나가는 거에요.
T먼 의 고객대하는 수준이 이래요.
그래서 제가 점심시간 지나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채팅상담한 이야기를 했더니 오늘 중으로 해결을 해
준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오늘 중으로 늦게라도 연락해 준다고 하구요.
착불로 환불시키겠다니 이것두 안된다구 그러면서요....
그리고 판매자한테 문자 " 전체사진 미첨부시 회수후 환불됩니다. 기사님 오면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렇게 왔어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몇번을 했어요 상황설명하려구요 그런데 전화를 안받아요.
왜 전화 안받냐고 문자를 하고 사진, 동영상을 보냈는데두요.
그리고 T먼 전화를 기다렸죠.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그런데 T먼 절대 전화연락 없습니다.
판매자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전화했죠 절대 전화 안받구 전화연락 없습니다.
전화,문자 수십번해두 대답없구 전화 안받아요.
복숭아는 집에서 썩어가고 벌레가 나오고 날파리 생기는데두요 ㅠㅠ
월요일 T먼 에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만하고 연락 못드려 죄송하다 판매자에게 연락 반품,환불하게
해준다는 말밖에 없어요. 그러는 사이 택배기사님이 반품 받으러 와서는 자기도 이상태로는 못 가져간데요
자기 택배물건에 영향을 줄까봐 그러면서 저번에 배송할 때부터 상해있었는데 이런건 여기서 폐기해야죠
하는 것 있죠 결국 커다란 비닐봉지에 담아서 가져갔어요. 택배기사님은 무슨 죄가 있어서 저리 고생을 ㅠㅠ
그리고 T먼 고객센터에 담당책임자 설명을 듣고 싶다고 하닌 저를 거지로 아는지 천원 포인트 준대요.
T먼 대단한 부자인가봐요 천원으로 갑질하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까지도 T먼 전화도 없어요 그래서 이리 글올려요. T먼 에 이야기하구요
제가 T먼 하구 채팅한 사진, 복숭아 사진, 판매자 문자 사진 첨부하니 한번 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