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작성합니다
갤럭시 s20+ 20년 6월 1일 개통 하였고
사용 하던중 무선충전이 안되는 증상으로 매인보드 및 무선충전 패드를 교체 하였습니다
3개월후에 또 동일하게 무선충전이 안되는 증상으로 매인보드 및 무성충전패드를 교체를 하였고
그때 너무 답답해서 3번 동일 증상으로 발생이 되면 환불이 되냐고 문의 했어고
담당엔니지어는 환불이 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또 2개월만에 동일 증상이 발생 되였고
환불을 받기 위해서 서비스센터에 방문 하였으나
환불이 아닌 본사 입고하여 2~3개월 동안 테스트 진행을 해야 된다고 합니다
테스트 진행시에 문제점 발생이 안되면 고객 과실로 인하여 저보고 유상 수리진행을 하라고 하네요
더 웃긴건 대체 핸드폰을 지급을 해드일테니 그걸 사용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대체 핸드폰을 사용 할시에고장이 발생이 되거나 파손 분실 될때 어떻게 처리가 되냐고 물어보니
고객 과실로 청구가 된다고 합니다 이게 어느 나라 말인지 도대체 이해를 할수 가 없더군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를 해야 될까요
삼성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환불조건이 된다고 하고
소비자원에서도 환불조건이 된다고 답을 들엇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또한
품질보증기간 (2년) 중 수리 접수일 기준 최근 1년이내
1)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째 발생한 경우
2) 서로 다른 원인으로 고장이 5회째 발생한경우
라고 명시가 되여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조건 입고 테스트 해야 된다고 합니다
다른 센터를 방문 하여도 전산에 입고 테스트라는 명칭을 사용 하여 전산에 등록을 해놔서 다른곳에서는
손을 댈수가 없다고 합니다
삼성전자가 핸드폰을 독주 하고 있는데 서비스 또한 아주 개판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엔지니어가 먼데 교체돼니마니합니까?? 그사람들은 그냥 as기간 고객과실 유뮤에 따라 유 무상수리비만 청구할자격있는사람인데...그냥 삼성센타에 항의하세요 엔지니어 직책 이름까지 써서요.
전국 지점마다 S에서 지원받는 지원금에 차별도?!
전혀아닙니다~직고용한지 이년도넘었어요~
밑에 담당엔지니어는 환불이야기 했어고 그부분또한 팀장한테 이야기 했으나
고객응대를 잘못한 직원잘못이 있다고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어이가 없어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글 남겨보세요
수십만대의 20모젤중 세번이나?
팀장응대엔 문제가없어보이네요
제품 문제라면 보내도 증빙되는거니 환불기다리심되잔아요?
그팀장은 멀모르네요 동일증상3회 발생했으니
교품증 발급해주는게맞습니다 소비자보호법에 명시되어있구요 만일 발급안해주면 소비자고발센터에 민원넣겠다고해보세요 그럼 동일증상3회대한 위반한 사실있으면 법적으로 걸고넘어질것입니다 그리고 팀장은 교체되겠죠?
고발센터에 서류 작성 해서 작성 해야 효과가 크다고 하는데 그건 보통 30일정도 거린다고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