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연말정산 입력하는데
월세액 관련해서 예전 자료 입력하면 공제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동산 계약서 보고 입력하고 있는데
이거 증빙서류는 어떻게 제출하는 건가요?
제가 혼자 입력만 한다고 공제 받을 수 있는 건 아닌것 같은데
회사에서 연말정산 입력하는데
월세액 관련해서 예전 자료 입력하면 공제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동산 계약서 보고 입력하고 있는데
이거 증빙서류는 어떻게 제출하는 건가요?
제가 혼자 입력만 한다고 공제 받을 수 있는 건 아닌것 같은데
내역서가 제일 고민이 됩니다.
내역서는 어떻게 증명해야 하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