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젖들어총 03/08 13:14 답글 신고
    진심... 원숭이섬을 들어뽑아서 그대로 짱개국에 꽂아버리고 싶다
  • 레벨 상병 Makine 03/08 13:30 답글 신고
    일본은 우리를 주적으로 생각하니까요 ㄷㄷ
  • 레벨 병장 힐링 03/08 13:32 답글 신고
    철천지웬수!!
  • 레벨 중사 2 라이온킹라바 03/08 13:40 답글 신고
    시누이 같은 나라 보고는 살아야 하는데 평생 도움은 안되고 해악만 끼침
  • 레벨 중위 1 어류도감 03/08 13:45 답글 신고
    원폭 두대 맞고 패허가된 전범 국가가 비상할수 있던 이유는 남북전쟁간 전쟁물자 조달과 해외파견오기전 들렸던 외화벌이 지들도 인정함 그래서 남북이 통일 될거 같으면 쉼없이 지랄 한다. 일본은 아직도 우리가 남북과 전쟁하기를 원하지.
  • 레벨 대위 3 에너자 03/08 13:47 답글 신고
    노보르시스크는 실제로 본적없지만 실제로 본 "민스크"의 위용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장비 무기가 다 파괴되고 특수내열갑판도 너덜너덜했지만.. 정말 대단했었습니다.제일 마지막 사진 저 위치 딱 저 각도 "민스크" 대단했었습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 03/08 14:14 답글 신고
    머 지금도 글츄.

    미얀마에서도 토공에서 대단지
    건설중인대

    왜놈쉥키들이 우리 내보내고

    지들이 하겠다고 뒤에서 생쥐랄.

    벳남도 그렇고요
  • 레벨 준장 타케이테아시 03/08 14:22 답글 신고
    쪽바리를 밀어주는 국짐당 ㅋㅋㅋㅋ 그리고 기레기들 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내가신이다 03/08 14:23 답글 신고
    예전부터 쪽빠리 원숭이족은 대화나 협의의 대상이 아니라 그냥 척살의 대상일뿐이다
  • 레벨 하사 3 분수낙조 03/08 14:32 답글 신고
    저 사진 찍어서
    일본 잘한다고
    방송 할 놈들 많겠는데요
    특히 ㅇ
  • 레벨 소령 3 카밍쑨 03/08 14:44 답글 신고
    우끼끼끼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03/08 14:50 답글 신고
    섬나라새끼들 하는짓이 원래 저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죽짱착짱과함께...

    쪽빠리는 섬멸이 답!!!
  • 레벨 하사 2 포르쉐달려 03/08 14:59 답글 신고
    지금도 일본 극우 세력은 한국을 지들이 쥐락펴락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요.
    뭐 중국도 한국을 지들 속국이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ㅋㅋㅋ
  • 레벨 대위 2 윤호짱 03/08 15:17 답글 신고
    다 똑같음.

    중국 ㅡ 한국, 일본 견제
    한국 ㅡ 중국, 일본 견제
    일본 ㅡ 한국, 중국 견제
  • 레벨 소령 3 젖들어출렁거리면쏠까 03/08 17:27 답글 신고
    국짐당은 일본 편인데?
  • 레벨 원사 3 성격좋은오퐈 03/08 15:26 답글 신고
    옛날옛적에 새끼줄에 똥닥고 살던 미개한것들 마인드도 미개하구나..
  • 레벨 소위 1 박근혜503호 03/08 15:30 답글 신고
    도로에서 일본차 앞에 가면 일단 추월함 그리고 먼저 끼어들다가 중간정도에서 깜박이 켬
    그럼 뒤에서 생각하겠지?

    뭐야? 이 조센징이노... 감히 대일본제국 차를...
  • 레벨 상사 1 얼음물마셔 03/08 16:41 답글 신고
    미치심? 글다 사고나면? 생각 좀 하고 쓰세요
  • 레벨 상사 1 칠봉씨 03/08 18:35 답글 신고
    밥은 먹고 댕기냐
  • 레벨 상병 neozone 03/08 16:23 답글 신고
    아~~놔 진짜. 한대 줘 패면 좋겠는데...
  • 레벨 상사 2 피스톤빅토리 03/08 16:25 답글 신고
    그런 일본 똥꼬 빨아주는 인간들이 지난 70년간 이 나라의 윗대가리 들이었죠. 이제 바꾸려고 하니 난리가 나는 거구....
  • 레벨 원사 3 애드나네 03/08 16:44 답글 신고
    일본이 첩보로 저 사실을 알았겠냐... 친일 부역자 새끼들이 꼬질렀겠지ㅋㅋㅋㅋ 친일파는 3대를 참수해야돼....
  • 레벨 중위 1 답답한종결자 03/08 16:50 답글 신고
    쪽빨이 새끼들 돼져야
  • 레벨 소장 마눌킹 03/08 16:55 답글 신고
    당시 영유통이란곳서

    들여왔죠
  • 레벨 하사 1 롯시509 03/08 17:19 답글 신고
    쪽빠리들은 걍 비다에 빠져뒈지고 없어져야함.
  • 레벨 중위 2 순포물개 03/08 17:40 답글 신고
    쓰레기같은놈들..
  • 레벨 원사 1 길찾는나그네 03/08 17:51 답글 신고
    토착왜구 척결이 우선입니다!!
  • 레벨 일병 gosglow 03/08 18:24 답글 신고
    일본에 대지진 나면 인류애는 없는걸로...
  • 레벨 중사 3 통일맨 03/08 18:28 답글 신고
    이젠 쪽발이 신경 안써도 됀다 까불면 지도에서 삭제 시킨다..
  • 레벨 소위 3 뭐든지하자 03/08 18:44 답글 신고
    40억이 아니라 70억입니다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3/09 04:43 답글 신고
    더러운 쪽국
  • 레벨 준장 개냥씨 03/09 12:34 답글 신고
    한반도 먹고싶어 혈안이었던 역사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