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TCR 유럽 연습주행 2보고 있는데 기존 i30N 뿐만아니라 신기하게 엘란트라N(아반떼N) TCR 레이싱카도 나왔네요~
북미가 아닌 유럽에 엘란트라가 나오는게 상당히 의외이네요~
또 신기한건 올해부터 한국타이어가 공식타이어입니다.
근데, i30이든 엘란트라이든 현대차 공통으로 고속에서 와이퍼가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움직임이 너무 힘들어 보이네요...
다른차들은 잘 움직이는데...;;;;;
예전 독일 자동차 유투버가 i30N 아우토반에서 주행하는거 봤을때도 200 넘어가니깐 와이파 움직임이질 않아서 댓글에 많이 언급하던데,
레이싱카에도 양산부품을 사용하는지 주행풍 때문에 고속 직선에서 내려오는 움직임이 험청 힘들어 보임...ㅠ
내 아방이도 고속에서 벌레땜에 와이퍼 작동시기면 드르륵 거리고 내려오는 움직임이 둔해짐....
현대는 고속 와이퍼 성능 좀 올려줘요~ 고속주행성능만큼이나 고속주행 와이퍼 성능도 올려주길...
이 사진은 작동 안하는 모습임
서한산업 자회사 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