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보험사 측이 얘기하시길, 블랙박스에도 보이지 않는걸로 보아 후미에서 옆면추돌이어서 100대0 나올거라고 말씀하셨는데 문제는 트레일러 차량 운전자분이 처음엔 인정하는 듯 하다가 나중에는 100대0 인정못하겠다네요..
만약 저에게 과실이 잡히게 되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00대0이 나왔음에도 상대가 인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될지..
제 보험사 측이 얘기하시길, 블랙박스에도 보이지 않는걸로 보아 후미에서 옆면추돌이어서 100대0 나올거라고 말씀하셨는데 문제는 트레일러 차량 운전자분이 처음엔 인정하는 듯 하다가 나중에는 100대0 인정못하겠다네요..
만약 저에게 과실이 잡히게 되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00대0이 나왔음에도 상대가 인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될지..
아마 현장에 온 보험사의 현출요원이 아무런 권한도 없는 주제에 헛소리를 지껄여서 상황을 악화시키는 듯합니다.. 현출요원은 과실비율에 대해 거론할 권한이 1도 없지요.
뭐가 후미에서 옆면 추돌입니까? 글을 올린 분의 진로변경도 마치기 전이고, 상대방 차량이 진로를 변경하는 것이 영상에 보이는데.. 동시진로변경사고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무조건이란 것은 없습니다. 똑 같아 보이는 사고라도 사고 경위의 미세한 차이에 과실비율이 달라지지요.
아마도 무과실이 나오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고(상대방측이 멍청하지 않은 이상 불가능할 듯), 글을 올린 분에게 과실이 잡히면 수용하든지, 이의가 있으면 분심위나 소송 중에서 선택하든지 하십시오.
차라리 먼저 보내던가 그뒤에 내차를 1차로로 변경하던가 하죠...
사고나면 과실 문제가 아니라 내차 큰차 속도 여하에 따라 큰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아마 현장에 온 보험사의 현출요원이 아무런 권한도 없는 주제에 헛소리를 지껄여서 상황을 악화시키는 듯합니다.. 현출요원은 과실비율에 대해 거론할 권한이 1도 없지요.
뭐가 후미에서 옆면 추돌입니까? 글을 올린 분의 진로변경도 마치기 전이고, 상대방 차량이 진로를 변경하는 것이 영상에 보이는데.. 동시진로변경사고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무조건이란 것은 없습니다. 똑 같아 보이는 사고라도 사고 경위의 미세한 차이에 과실비율이 달라지지요.
아마도 무과실이 나오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고(상대방측이 멍청하지 않은 이상 불가능할 듯), 글을 올린 분에게 과실이 잡히면 수용하든지, 이의가 있으면 분심위나 소송 중에서 선택하든지 하십시오.
진로변경을 시작한 시점은 의미없고, 완료한 시점이 중요합니다. 왜 시작하는 시점을 내세웁니까?
영상에 보면 해당 차로에 완전히 들어온 시점이 18초경이고 사고는 21초경에 발생했습니다. 뭐가 5초 후입니까? 그리고 해당 차로로 들어오기만 하면 진로변경이 완료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진로변경이 완료되는 시점은 차량이 해당 차로로 완전히 다 들어온 후 일정 시간 또는 거리를 진행한 시점입니다.
덤으로 방향지시등을 점등하자마자 핸들을 틀어서 진로변경을 시작하셨는데 그러다 사고를 낼 것입니다. 방향지시등을 점등한 후 해당 차로의 안전을 확인한 후 서서히 진로를 변경하는 것이지요.
큰차들사이사이 저렇게 다니는거 안좋습니다
사고확률도 높고..
블박 셋팅 다시요
그런데 사고가 처음이라 과실이 나오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될지..
트럭이 실차선에서 밀고들어왔네요...
100%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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