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선생님들께 여쭙고자 오늘 회원가입하고 글을 올립니다.
지난주 목요일 강변테크노마트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퇴근 후 와보니 원래 주차칸에서 한칸이나 뒤로 밀려가 있더군요. 보닛은 찢어져있고 범퍼 그릴 모두 손상되어 있었습니다. 제 주차번호판이 보이지 않았는지, 가해자는 연락처를 남겨놓고 갔고 다음날 아침 보험접수번호받고 공업사에 맡긴 후 렌트를 받았습니다.
문제는 그 후 상대방 보험사에서 연락이 와 상대방 포터차량의 손상부위와 저희차 보닛의 손상부위가 높이상 맞지않는다며 범위를 문제삼는겁니다. 저희
번호판에 파란색이 묻어있는것도 자기네차는 흰색포터인데 이상하다 하더군요(제가볼땐 번호판의 번호가 밀리면서 묻은것 같습니다)또 저희 차 블랙박스가 백화현상이 발생하여 전면부 재생이 안되더군요..그러면서 cctv정보가 필요하다더군요.. 저보고 사고접수하고 cctv보내달라면서 공업사에 전화해 수리도 중지시켰더라구요. 광진경찰서에 사고접수하고 조사담당관이 원래는 나가지 않는데 억울한거같다며 담주내로 가보겠다합니다.. 저는 혹시나해서 테크노마트 관제센터에 가서 볼수없겠냐 사정했더니 사고장면 보여주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위 cctv가있어서 사고장면 다 선명히 찍혔습니다.. 제가 궁금한 건 이 cctv자료를 보험사에 어떻게 넘겨야 하는건지요?테크노마트 관제센터쪽에서는 개인정보다 해서 경찰관데려와야한다고 하는데 사고장면에서는 한사람도 나오지 않습니다..다른차량번호판만 보일 뿐이구요..보닛쪽 범위 문제 삼는것도 너무 답답하구요..긴글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바쁘시겠지만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Cctv 확인해보시죠
높이 대조해보시는수 밖에
영상확보가 제일 좋지요
보입니다..
그냥 해당영상 지워지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수밖에요
줄수 있는데 왜 안주냐하면 소송하라할겁니다
그럼 몇달 걸리는데 말짱꽝입니다
관계자에게 부탁 경찰에게 부탁하는수 밖에
교사원 나오면 직접청구 ㄱㄱ
경찰측에 씨씨티비 있다고
영상 확보 먼저 해달라 하세요
아니면 선생님 보험사에 보험접수 하고
자차 처리 하고 상대편 보험사에 받으라 하세요
차는 무조건 정식센터 넣어서 제대로 수리 받으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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