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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GLC 300e 4매틱 쿠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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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12월식 150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판매완료]
권기영 인증딜러
판매중 5
판매완료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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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21.12 배기량 1,991 cc (320마력)
주행거리 150 km 색상 검정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36개월 / 100,000km
연료 가솔린 하이브리드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2.0 I4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9.4km/ℓ
최고출력 320마력
최대토크 57.1kg.m
차량중량 2,060kg
구동방식 AWD
타이어 235/5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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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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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설명

2021년 12월식 벤츠 GLC 300e 4매틱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1인신조/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효율과 정숙성 겸비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티 쿠페 SUV
》150km 실주행/브라운 시트/반자율 주행 적용된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1인신조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50km 신차급
- 고품격 블랙 바디
- 매력적인 브라운 시트
- 스포티한 디자인의 쿠페 SUV
- 정숙,효율성 높은 PHEV 파워트레인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반자율주행/패들쉬프트/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친환경 PHEV SUV "GLC 300e 4매틱,쿠페"..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GLC 300 e 4MATIC'과 'GLC 300 e 4MATIC 쿠페'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모델에는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해 전 세대 대비 한층 증가한 전기
주행거리와 뛰어난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한다. 두 모델의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은 최대 출력 211마력,
최대 토크 35.7kg.m를 발휘하는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최고 출력 122마력, 최대 토크 44.9kg.m를 발휘하는
새로운 전기 모터가 결합돼 약 320마력의 합산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전기 모터에 맞춰 설계된 하이브리드 전용의 9G-TRONIC 자동변속기는 전기 모터와 변속기 사이에
위치한 토크 컨버터를 통해 원활한 기어 변속과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한다.
 
이전 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탑재되었던 8.7kWh 리튬이온 배터리의 용량은 13.5kWh로 대폭
증가하면서, 순수 전기 모드 기준 주행 가능 거리는 25km(국내기준/유럽기준 50km)까지 늘어나 한층 더
풍부한 전기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더 뉴 GLC 300 e 4MATIC 과 더 뉴 GLC 300 e 4MATIC 쿠페는 다이내믹 셀렉트를 통해 총 6가지 드라이빙
모드가 제공된다. 에코(Eco), 컴포트(Comfort), 스포츠(Sport), 인디비주얼 모드(Individual mode)와 같은 기존
4가지 드라이빙 모드와 함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용 모드인 배터리 레벨(Battery Level) 및 전기(Electric)
모드가 제공돼 운전자의 취향과 주행 조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배터리 레벨은 전기 절약 모드와 같이 작동하며 전기 모터만을 사용하는 주행 환경에 대비해 전기 모드의
사용을 제한하고 가솔린 엔진만으로 주행하며, 배터리의 충전량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시킨다.


 
전기 모드는 순수 전기 주행 모드로,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배터리에 충전된 전기만으로 주행하며,
사운드 제너레이터를 통해 가상의 엔진 사운드를 외부로 전달한다. 전기 모드는 스티어링 휠의 쉬프트 패들을
통해서도 활성화할 수 있다. 함께 장착된 햅틱 액셀러레이터 페달은 액셀러레이터에서 발을 떼도록 신호를
주거나 엔진 구동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는 진동 신호를 운전자에게 보내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돕는다.
 
신차에 탑재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는 앞차와의 간격을 유지하며 자동 속도 조절, 제동 및 출발을
지원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기능을 포함한 최신 버전의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또한 교차로 기능이 적용된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패키지,
하차 경고 어시스트를 비롯해 프리-세이프 플러스등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두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작아진 크기와 경사진 디테일의
매끄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과 밝기로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주변 환경에
따라 밝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갖춰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운전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를 통해 차량의 충전 상태, 에너지 흐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능형 음성 인식, 터치스크린, 터치패드 또는 스티어링 휠의 컨트롤 패널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e 4MATIC과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e 4MATIC 쿠페의 가격은 각각
7580만원, 7990만원으로 책정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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