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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 DS3 크로스백 1.5 BlueHDi 소 시크 테크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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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05월식 21,000 km 디젤

[판매완료]
여운혁 딜러
판매중 3
판매완료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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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20.05 배기량 1,499 cc (131마력)
주행거리 21,000 km 색상 흰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디젤 확인사항 차량등록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1.5 I4 터보 디젤 커먼레일
연비 15.6km/ℓ
최고출력 131마력
최대토크 31kg.m
차량중량 1,295kg
구동방식 전륜 FF
타이어 215/6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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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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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처리이력

보험처리이력 아이콘
보험처리 1
차량번호/소유자변경 0회 / 2회
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전손 : 0 / 침수분손 : 0 / 도난: 0
보험사고(내차피해) 1회 (533,204원)
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보험이력 공개일 2022- 07- 22

성능점검

성능점검 아이콘
성능점검기록부가 이미지로 등록되었습니다.

차량설명

2020년 5월식 DS DS3 크로스백 1.5 BlueHDi 소 시크 테크 팩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가 3,980만원!!
》무사고 운행/정식출고/렌트이력 X
》15.6km/L 고연비 디젤엔진, 프렌치 감성 소형 SUV

》ACC, 디지털 계기판, 차선이탈, 사각지대, 반자율 옵션..풍부한 옵션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렌트이력X
- 무사고 운행
- 21,000km 실주행
- 신차가 3,980만원
- 선호도 높은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1.5L 131마력 고연비 디젤 소형 SUV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어라운드뷰/패들쉬프트/열선,전동 시트 등..
 
▶감각적인 패셔너블 'DS3 크로스백'..
시트로앵의 고급 브랜드 DS에서 승용차와 SUV의 중간쯤 되는 모델로 DS3 크로스백(Crossback)이 나왔다.
엔진만을 쓰는 모델과 전기동력 모델이 모두 개발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디젤만 들어온다.
 
플랫폼은 시트로엥의 CMP(Common Modular Platform)을 바탕으로 개발됐다고 한다. 차체 크기는 전장
4,120mm, 전폭 1,770mm, 전고 1,550mm이다. 축거는 2,560mm로 거의 C 세그먼트에 들어가는 크기이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SUV의 콘셉트 이기 때문에 최저지상고가 높은 편이다.
 

 
DS라는 브랜드는 시트로앵의 고급 버전이기는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시트로앵을 언급하지 않고,
그냥 DS라고 구분하는 것 같다. 사실상 최근에는 후발 프리미엄 브랜드의 홍수라고 해도 좋을 듯 하다.
 
이미 1980년대에 일본 자동차 메이커들이 별도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출범시키면서 고수익을 위한 마케팅을
시작했지만, 현재는 렉서스가 가장 성공적인 케이스이고, 인피니티, 어큐라 등은 브랜드를 유지하는 정도인
것 같다.
 
앞 얼굴에서는 6각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그 안의 DS윙스라고 하는 다이아몬드 패턴, 그리고 좌우 세로로
배치된 차폭등 등 DS7과 공통된 부분이 있다. 다이아몬드 패턴은 루브르 박물관 광장 입구의 유리 건물을
모티브로 했다고 하는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관통하는 그래픽이다.
 
헤드램프 유닛이 그릴 쪽으로 파고들어 온 것은 같지만 헤드램프 자체의 그래픽은 다르다. 3개의 LED모듈
(로우빔)과 15개의 프로젝터(하이빔)로 구성된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는 DS3크로스백만의 그래픽이다.
 

 
측면에서는 캐릭터 라인과 음영으로 조형미를 살리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B필러 부분에 도어
패널의 일부가 솟아오르는 것처럼 처리된 것이다. 상어 지느러미를 모티브로 했다고 하는 샷스핀 B필러라고
하는 것으로 측면 전체의 엑센트로 기능하고 있다. 거기에 플러시 피팅 도어 핸들도 이 등급의 차에서는
처음으로 채용된 것이다.
 
키를 소지하고 1.5m 이내로 접근하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되며 도어 핸들이 솟아오른다. 자동차가
출발하면 다시 원위치로 돌아가는 것으로 테슬라가 모델S에 처음 선보였다. 더불어 가니시를 적용한 휠
하우스가 이 차가 해치백이 아니라는 것을 주장하고 있다.
 

 
뒤쪽에서도 DS7과 같은 듯 다른 그래픽이 특징이다. 슬림한 리어 컴비내이션 램프는 크롬 도금으로 좌우로
연결되어 있다. 범퍼 아래의 그래픽은 DS7보다 단순한 구성이다.
 
인테리어도 DS라는 것은 알 수 있는 분위기이지만 디테일에서는 DS3크로스백만의 요소들로 넘쳐난다.
이는 DS가 트림의 분류를 바스티유, 리볼리, 오페라 등 파리의 명소로 잡은 것에서도 나타난다. 그 중심에는
다이아몬드 패턴의 센터패시아가 있다. 그 부분에 버튼과 에어 벤트가 설계되어 있다.
 
더불어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 스티어링 휠 등의 펄 스티치 마감으로 반짝이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실렉터 레버 좌우에도 같은 패턴이 반복되고 그 부분에 파워 윈도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다. 처음 만났을
때는 엔진 시동 버튼도 찾기 어려울 수 있다. 드라이브 모드 버튼의 위치가 멀어 작동이 쉽지 않다.
 

 
이런 DS브랜드 특유의 조작 버튼 위치와 ‘클루 드 파리' 패턴(올록볼록한)의 크롬 마감은 기능성보다는
미적 감각을 강조한 것이다.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도 세일즈 포인트다. 12개의 스피커에
서브우퍼도 있다. 대시보드 가운데에 메인 스피커가 있고 트위터를 샥스핀 B필러에 내장한 것이 특이하다.
트위터의 이론적인 위치인 A필러 하단에도 있다.
 
엔진은 1.2ℓ 직렬 3기통 DOHC 가솔린과 1.5ℓ 직렬 4기통 DOHC 터보 디젤이 있다. 국내에는 1.5ℓ 디젤만 들어
온다. 시승차는 1,499cc 직렬 4기통 DOHC 터보 디젤로 최고출력 131ps/3,750rpm, 최대토크 31.0kgm/1,750rpm을
발휘한다.
 
SCR과 DPF를 채용해 강화된 배출가스 규제에 대응하고 있다. 1.2ℓ 가솔린 버전은 출력은 같지만, 토크가
23.4kgm로 낮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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