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식 스즈키 허슬러 0.6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국내에는 희소한 우핸들 차량
》저렴한 유지비의
0.6L 가솔린 도심형 경차▶본 차량상태..-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86,068km 실주행
- 독특한 하늘색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작지만 실용적인 공간의 박스카
▶판매자의 한마디
X등급부터는 HID라이트,LED,오토라이트,안개등,락폴딩,사이드미러 리피터,휠,아이들링스탑,6피커,열선시트,
G,A등급하고는 다른차라고보시면됩니다,
신차출고가도 다르며 옵션중에 제일 최상 등급입니다.
추가옵션 블박2채널 올인원 런즈네비게이션 장착
또한 4륜구동이다보니 여행이나 캠핑용으로 안성맞춤!
랩핑차량이며 본색은 어두운계열에 가까운 밤색,와인색입니다.
국내에서 경차 혜택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즈키 ‘허슬러’
지난 1월 일본에서 출시된 허슬러는 3개월 만에 2만5,000대 이상 팔렸다. 가격은 104만8,950엔(약 1,066만원)
부터 157만6,050엔(약 1,600만원)으로, 국내에는 현재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고 있다.
지난해 도쿄모터쇼에서 먼저 공개됐던 허슬러는 스즈키의 또 다른 경차 왜건R과 같은 플랫폼을 공유한다.
경량 알루미늄 루프레일과 전용 엠블럼 등이 적용됐다. 동력계는 2륜의 경우 직렬 3기통 660㏄ VVT 엔진을
탑재해 최고 52마력, 최대 6.4㎏·m의 성능을 낸다. 4륜은 VVT터보 엔진을 장착해 최고 64마력, 최대 9.75㎏·m
의 성능이며, 5단 수동변속기 또는 CVT와 결합한다. 공인 연료효율은 23.4~29.2㎞/ℓ(일본기준)이다.
크로스오버 성격은 외관에서만 머무르지 않는다. 선택항목인 '힐 홀드 시스템'은 오르막길 출발 때 밀림을
방지하며, 반대로 '힐 디센트 컨트롤'을 선택하면 급경사에서 브레이크 조작 없이 일정 속도(7㎞/h)로 내려갈
수 있다. 정차시 엔진 정지 기능인 아이들링 스톱과 전방 충돌 감지 경고 등 안전 및 편의 사항도 갖췄다. 2열
시트 폴딩으로 스노보드나 스키를 실을 수 있는 적재공간도 확보해 실용성도 부각시켰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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