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마력 4기통 터보 3도어 핫 해치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고급감 더해주는 브라운 시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95,000km 실주행 - 200마력 고성능 GTI
버전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브라운 시트
▶GTI의 매혹 골프 GTI는 오랫동안 컬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TI는 운전의 재미, 역학,
그리고 자동차의 완벽함을 대변 한다. 1976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들은 새로운 GTI 모델에 그대로 투영된다. 200마력, 낮은
회전에서 강력한 추진력(28.56kg·m/1,800rpm), 으르렁거리는 엔진음, 그리고 전자장치 없이도 트랙을 벗어나지 않는
샤시는 이번 모델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든다.
▶골프 GTI 트윈 클러치 기어 박스 DSG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는 자동기어박스의 혁명을 일으켰다. 이유는 단순하다. 이는 수동 기어와 자동
기어의 장점들만을 합쳐놓아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기어 변속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라 수동 기어
전문 운전자들도 따라 잡기 힘들다. 변속 포인트가 너무나 매끄럽고 편안해 쉽게 중독이 되어 버리기까지
한다. 특히 핸들 뒤쪽의 패들을 사용하거나 기어박스의 + - 레버로 기어를 조절하는 수동 팁트로닉 모드
에서는 과거 어떠한 자동 기어보다도 스포티하다.
▶완벽한 GTI식 변속 과거의 자동
기어와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와 다른 중요한 한가지가 있다. 골프 GTI의 기어박스에는 유압식
토크 컨버터가 기본 요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이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엔진과의 결합으로 생기기 쉬운
끈적끈적한 운전의 느낌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이 트윈 클러치는 전자 유압방식으로 압력을 조절하는 2개의 습식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러치1은
홀수 기어(후진 기어 포함)를작동하며 클러치2는 짝수 기어를 작동한다. 이러한 경우를 2개의 평행한
기어박스를 하나로 합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복잡한 클러치 운영의 결과, 자동화된 수동 기어에서
기어 변속 시 불가피한 지체현상을 해결했다. 비교 불가능한 다이내믹 변속의 느낌과 간단한 작동의 결합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어박스의 높은 효율성은 클래식 수동 기어에 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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