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A급 컨디션
》누유 수리 완료,각종 소모품 전체 교환 》정식수입/완전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순정상태 그대로를 유지,소장가치 높은 클래식 벤츠
▶본
차량상태.. - 정식수입
- 180,000km 실주행 - 완전 무사고 운행 - 깔끔한 실버 바디 - 고급스러운 우드 트림
- 오토미션+2.0L 가솔린 엔진 탑재 - 소장가치 높은 클래식 W124 벤츠 - 특A급으로 관리된 실내/외관 컨디션
▶W124
리어 서스펜션은 오랫동안 이어진 세미 트레일링 암에서 멀티 링크로 변경되었다. 공기 저항 계수(Cd)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중 최초로 0.29를 기록했다. 8기통 4.2ℓ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400E와 8기통 5.0ℓ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500E는 역대 E 클래스 중 8기통 엔진이 처음 쓰였다.
그 중 1991년부터 1995년까지 10,479대가 생산된 500E는 포르쉐와의 합작품이며, 포르쉐가 만든 메르세데스-
벤츠로 불렸다. 500E는 포르쉐 공장에서 수제작으로 OEM 생산되어 메르세데스-벤츠에 납품되었다. 500SL에
달렸던 326마력 V8 5.0ℓ 가솔린 엔진과 4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최고 시속 249km/h를 기록했다.
그래서 500E는 양의 탈을 쓴 늑대라는 별명을 얻었다. 1993년에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비로소 E 클래스라는
차명을 갖게 되었고, 트림명도 3자리 수+명칭에서 명칭+3자리 수로 바뀌었다. W124의 후륜구동 플랫폼은
쌍용 체어맨(1세대)에 적용된 플랫폼의 모태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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