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한건가 진상인건가 의견이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제 잘못이라는 의견이 많으면 내가 이상한거구나 받아들이고 그냥 넘기려고요
화는 나지만 다른 쇼핑몰 찾아보면 되니
쿠팡 고객소리에 남긴 글입니다
고객응대하는 사람 중 최고 책임자 전화안합니까?
연결 가능한 제일 위 연결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알겠다고 하고서는 또 전화안합니까?
쿠팡이용고객이 너무 많아서 한명한명은 개돼지인가?
어떻게 대응이 이렇지
개돼지로 보니까 적당히 짖어대다 알아서 조용해질거라는 생각인가?
전화안하십니까?
쿠팡에서 원인 제공하고(관리책임 등) 수차례 고객 요청 무시하고
귀에 못이 박히도록 똑같은 답변
캠프쪽에 개선 요청하겠다 전달하겠다
이말만 무한 반복
이후에도 동일한 배송 문제 계속 발생으로 고객은 지속적으로 피해 보는 상황
(이미 오랜 기간 배송문제 때문에 몇번이나 화도 내보고 부탁도 해보고 사정도 했왔던 상황)
엇그제 정신적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 상태에서(동일한 문제 재발생으로) 채팅상담 중 연속으로
고객이 말하는 중에도 그냥 먼저 종료하지를 않나 (욕안하고 문의했을 때도)
고객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시키다 (욕하기를 유도한건가?)
고객이 참지 못하고 욕을 섞어가면서 문의 진행
어떠한 경우라도 욕은 정당화 될 수 없다는 부분은 인정함
하지만 이상황이 발생된게 고객책임만 있나?
왜 나만 피해를 보지 이 상황에 문의 차단이라는 불편을 겪어야 하지?
일시적인 차단이면 인정하겠는데
100% 쿠팡쪽 잘못으로 인해 상황이 발생했고
100% 고객만 피해를 불편을 겪고있네?
고객은 개돼지니까?
짖어대다 조용해 질거라고 생각하십니까?
최근에 보니 이따위로 관리하면서 와우비 까지 또 올린다네????
와 진짜 어이가 없네
이 상황에 왜 고객만 피해를 당해야 하는거지?
극심한 스트레스 등 배송 문제로 계속해서 이미 피해를 봤는데
최종 결론 상황에서 까지 나만 피해보고 있네?
고객센터 문의 영구 차단? 쿠팡 쓰지 말라는거잖아요?
진짜 어이가 없네 이따위로 고객응대 하면서
와우비를 또 올려????? 진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나네
아니 왜 물건 구매 못하게 아예 쿠팡 이용 못하게 계정 차단을 하시지?
또 돈쓰는건 안막아놨네??진짜 대단하다
개돼지는 돈만 쓰고 입은 닫아 아무리 불편해도 닥치고 돈만 써
이소리인거죠?????????
고객응대 최고 위 담당자 전화달라니까요????
쿠팡 안쓰면돼요
아주 대단한 쿠팡 개돼지가 사라지면 되니까 쿠팡 안쓰면 되니까
고객한테 갑질 적당히 하시고 전화하시라고요
내가
고객이 지금 이렇게 화가 나있는건 위에서 계속 얘기했다시피
내가 뭘 잘못했는데? 욕은 후에 문제고
애초에 그렇게도 수도 없이 진짜 몇번이나 몇번이나 요청하고 부탁하고 했는데도 지속적으로
동일한 문제로 피해를 줘서 (1%도 개선안되고)
원인제공을 해놓고
고객한테만 피해를 주나요 끝까지?
(욕하기만을 기다렸다가 올치 됐다 요놈 넌 끝났다 이런거 노린거에요??? 그리고 바로 영구 차단??
무슨 상황이였어도 욕한건 100% 제 잘못인건 인정합니다)
진짜 어이가 없네
이게 너무 기분 나뻐서 못넘어가겠으니까 전화주시라고요
삼성에서도 고객한테 이따위로 대응은 안하는데 삼성보다 더 대단한
쿠팡은 고객을 진짜 개돼지로 보는 것 같네요
직접 겪어보니까요
글은 긴데 그런 내용은 안보이네요.
배송 건으로 XXX야 뭐 이런 욕을 했던건 아니고 온자 너무 화가 나서 아진짜XX 뭐이런
아 상담선생님 말고 최고 책임자라는 사람 저하고 통화 후 그렇게 메모 남겨주겠다고 하고 그렇게 하지 않은 그 담당자
지칭하면서는 욕했었습니다 그xxxㄷ다시 전화 요청 좀 해주라고
전에는 전화상담했었는데 문의내역이 남으니 채팅상담으로 했었습니다
위 내용이 그 채팅상담했던 상황 최대한 요약한 내용이라
일하시는지 새벽에 갖다 주시고 감사한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일부 진짜 일부 배송기사님들 때문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본 1인이고
위 내용은 그로 인해 발생됐던 상황입니다
배송뿐 아니라 뭐 배달,택시 등등 다 정말 고생하시면서 일부 안그런 사람들 때문에
싸잡아서 안좋은 시선을 받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모든 배송기사님들 안전운전하십시요!
고객을 대면하거나 전화 등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 보호 규정이 신설되어 2018. 10. 18. 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자체 메뉴얼을 운영한걸 겁니다.
근데 고객입장에서 어디 까지 몇번이나 더 참았어야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정말 수도 없이 문의,요청 하고 또 불편 겪고 또 문의 하고 불편 겪고
그 많은 담당자 통화하면서 부탁드렸는데 전혀 개선 안되고 또또또
얼마나 더 좋게 좋게 폭발하지 말고 대응했어여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 이게뭔지 모르겠는데
제가 처음부터 혹은 문의할 때 마다 욕하고 그랬던건 아닙니다
진짜 참다 참다 폭발해서 흥분해서 저도 모르게 욕이 섞여 나왔네요
그럼 분명하게 쿠팡 담당자들도 그랬고 100% 쿠팡 잘못으로 발생한
상황은 맞으니 원인제공한 쿠팡 잘못도 있고
욕한 고객 잘못도 있으니 얼마간의 기간 동안 고객센터 문의 금지
였다면 이렇게 화가 안났을텐데
영구 차단이고, 차단 풀 방법은 없다네요
그런데 구매는 간능하네요??? 돈은 쓰돼 불량 물건을 받든
쿠팡에서 어떤 불편을 겪어도 돈은 쓰돼 그 어떤 문의도 영구 차단이다
이게 맞는 상황인걸까요?
그냥 쿠팡 쓰지 말라는 소리잖아요
쿠팡은 고객 하나하나 아쉬울거 없으니 이렇게 대응하는거겠죠
분명하게 지들 잘못으로 고객한테 이렇게도 불편을 겪게 하고
있는 상황인데
내 잘못이구나 하고 그냥 넘어갈 생각입니다
쿠팡안쓰면 되죠 뭐 (이미 와우 회원도 해지했는데)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