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 자동차인 신차 파비스 차량을 인도 받은지 7개월차인 차주 입니다.
신차 인도후 지속적인 문제로 운행중 시동꺼짐.
주행중 모든 계기판 체크등 발생으로 고소도로 한복판에서 급정지 및 시동꺼짐이 지속적으로 발생되어 몇번이나 생사를 오고가고 했습니다.
그러므로인해 적재물이 앞으로 굴러와 자잘한 사고도 있었으며..
현대자동차에서는 만세선언..
블루핸즈에서는 원인불명..
판매자는 동문서답..
서비스팀은 저희가 해드릴께 없습니다.
도대체 저희는 누구한테 이문제 해결을 받아야 하나요?
개인이 대기업을 이길수 없다는 주변분들말에 혹시나하는 마음에 이곳에 글을 씁니다.
차량 금액 1억9천8백만원
저희는 생계를 위해서 2억이라는 차량을 구입해 실직적으로 사용도 못하고 차량만 방치되어 있는 상황 입니다.
제발 또다른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일을 못해 생계도 어렵고 차량 고장으로 일하는 날보다 서있는 날이 더 많아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부디 지난 7개월 동안 10군데도 넘는 사업소 방문..가는곳마다 원인불명..다른곳으로 가세요..
정말이지 이제는 치가 떨립니다.
환불 요청을해도 콧방귀도 안뀝니다.
제발 이곳에서 저의 사정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여기서 특화서비스 란에 '하이테크'라고 되어있는곳으로 가세요. 하이테크반이 운영되는곳이면 규모도 크고 일반 블루핸즈엔 없는 정비툴부터 갖추어져 있고 전담하시는분이 봐줄건데 배선쪽이라면 문제 해결에 시간좀 걸릴거예요.
일단 현대차 잘보는공장에 가시는게 맞겠고 소비자보호원 이런대 자문얻어보시는게 맞지않나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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